검색 결과
개의 검색 결과가 있습니다.

기적은 아침에 온다는 말이 있다.

 


 

미라클모닝을 모르는 사람, 알지만 망설였던 사람 모두 좋다. 지금 당장 시작해라.

 

당신의 작은 변화에서 1년 뒤 모습이 기대될 것이다.

 

더 이상 나이먹는게 두렵지 않게 될 것이다.

 

아직 그럴 나이가 아니라면 성공한 미래를 생각해보자.

 


아직도 아침에 등교 혹은 출근을 위해 알람을 5분 10분 단위로 맞출 건가?

한 번에 일어나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껴보고 싶지 않은가?


 

 

지금 삶에 만족한다면 좋다.

하지만 지금처럼 살아서 1년 뒤, 10년 뒤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고 있을까?

그걸 위하여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혹시 시간이 없다, 피곤하다는 핑계로 내일 혹은 일주일 뒤로 미루고 있지는 않는가?

 

자기소개는 여기서 멈추겠다.

 


나는 설득시켜줄 능력은 없다. 하지만 가능한 설득하고 싶다~ 왜냐면

이렇게 좋은걸 나만 알아서 되겠는가~

 


장점 1

저녁시간 마음이 편하다.


나는 프리랜서 디자이너다.

그래서 나름 시간이 많다. 이게 좋은 것만 같지만 사실

퇴근이 없어 항상 긴장 상태이다.

"저번 달만큼 못 벌었네 망하는 거 아닌가"

등등 막연한 걱정에 몸과 마음이 지배당한다.

 

목놓아 흐느끼며 울고 싶을 때도 많다ㅠㅠ

 

자기계발에 쫓기다 보니 주말에도 마음 놓고 쉬지를 못했다.

 

시간이 없어 상주근무 퇴근 후 불편한마음으로 쉬었다.

그러나 지금은 아침에 모든 일을 처리하고 편안하게 취미&휴식을 취한다.

 

★나는 고민하는 시간을 따로 아침에 가진다.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은 공감? 할 것 같다.

퇴근후 자기계발 생각도 안 한다.

몇몇 사람 빼고는 사업만 생각할 뿐.

자기계발 시작도 하지 않는다.

 

모르겠다ㅋ 나는 그랬다.

 


정리하자면...

1. 아침에 자기계발을 마무리하니 저녁에 진정한 휴식을 가질 수 있다..
2. 잡생각이 나를 방해하지 않는다.
2-1. 추가 여분 시간을 얻을 수 있다.

 


 

장점 2

업무효율 업


회사 업무는 모르겠고,

그 외 개인 업무능력이 전부 상승한다.

 

정확히 말해서

계획한 일을 거의 99% 완료한다.

 

저녁과 아침의 차이점

●아무런 약속이 없다.
●카톡 할 사람이 없다.●
●핑계될 게 없다.(시간없다x 오늘 피곤했다 x)●
나름 저녁보다 상쾌하다.


계획이 없으면 안 됩니다.

전날 밤에 계획을 세우세요~

저는 10분 단위로 계획을 세웠는데

생각보다 그 10분이 집중이 잘됩니다.

 


단점.

전날 설레서 잠이 안 옴ㅋ


 


 

장점 3

자존감 업


 

나는 사실 최근 내 의지대로

성공한 일이 없었다.

 

사실 일이라는 게 본질적으로

힘이 들고 시간도 많이 사용한다.

 

참. 변명 소스로 딱이다.

 

그 외 변명거리를 많이 찾을 수 있다.

"내일 해도 되잖아? 이유는 없어"

이것도 이유다.

 

미라클 모닝 = 자기계발

사실 그렇다.

저녁에 하는 운동도 작심 7일

영어공부 작심 3일(이해를 돕고자 넣음 난 안 함)

블로그 관리 작심 1일

등등

.

.

 

하지만 아침에 2~30분 운동 완료

10분 영어공부 완료

등등

 


정말 이렇게만 하면 인생이 풍요로워진다.

근데 나는 하루하고 다음날 실패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전날 약속 때문에 늦게 자면 그냥 늦게 일어나고~

마음 편하게 시작하라

 

(미라클모닝) 성공하는 최단 루트

에서 말했든 포기하지 말고 습관을 만드는 걸 우선시하자!!!

 

모두 건승을 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