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
개의 검색 결과가 있습니다.

미라클 모닝은 결론부터...

 

말하자면 신세계 그 자체 였고 아침 시간은 위대했다. 자기 계발 수치 0에서 100으로!!
이글을 끝까지 읽으면 미라클모닝에 대한 오해와 편견이 사라질것이다. 그리고 바로 실천하고 싶을 거다.

 


나는 이렇게 했다.


미라클모닝을 시작한 뒤 오히려 한 동한 놀러 가기 전날처럼 설렘에 잠을 많이 설쳐 실패를 하였다.

그럼에도 한번 씩 성공하는 미라클모닝은 평소하고 싶은 건 많지만 이런저런 핑계들을 찾는 나로써 아침이라는 시간은 엄청난 파급력을 불러 이르켰다. 

아래에 사진은 내가 계획한 첫날 계획표다. (아직 미등록)

 

미라클모닝이 나를 변화시킨건

[건강, 자기 계발, 시간 절약, 피로 회복, 삶의 활력, 마음 편한 여가(워라벨)]
원래 돈은 없었기에 돈 빼고 모든 걸 다시 되찾았다.

다음은 돈이다.

 

 


 

이젠 기상 5분전에 눈이떠져요.


 '습관' 이것만 만들고 싶었다.


미라클모닝에서 제일 중요한건 '습관' 인것 같다.


어떤일이든 습관만 된다면 크게 어렵게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다.

일을 할 때도 첫 출근 첫 근무 진행할 때 피부에 힘듦이 스쳐 지나간다 하지만 많은 시간~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내성이 생기는 것과 비슷하다 본다.

 

그래서 미라클모닝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는 한두번 실패할 수 있다는 거다. 초반 실패는 어찌보면 당연하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늦게 일어났으면 늦게 일어난데로 못 일어나면 못 일어난데로 실패란 없다. 초반엔 그저 일어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 이틀 실패하였다고 낙심 안했으면 좋겠다. 습관 중에 제일 고난이도 습관이 새벽 기상 이것을 명심하자. 미라클모닝을 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 것 같은가? 일어나는데 성공하였다면 당신은 이미 상위 5%인것 이다. 자부심을 가져라!!

 


미라클모닝-할 엘로이드

 

미라클모닝 - 할 엘로드의 책 

 



미라클모닝은 일찍 일어나는데 의미를 두는 것이 아니라 일어난 후 계획한 일을 아침에 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다. 얼마나 아침을 활기차게 보냈는가? 계획을 실천하였는가? 이것만 생각하면 된다. 아침에 눈을 뜨고 허겁지겁 출근을 위해 씻고 준비 하는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는 건 다들 알거다.


미라클 모닝에선 이것을 말한다. 아침 출근 시간 6분 전에 일어나 독서, 운동, 명상, 감사일 기 등등 '1분 씩 시간을 쪼개어 활용하라. 시간은 중요하지 않고 실천이 중요하다'는 식이다.

 

 

 

처음 이 책을 읽고 1분? 장난 하누? 이런 반응이 였고 나는 1분 말고 10~20분 씩 했다. 독서 10분, 운동 20분, 정보 스크랩 20분, 샤워 10분 등등 하지만 달랐다. 하루가 통째 자신감으로 가득 찼다. 그것 만으로 내 자신이 너무 자랑스러웠다. 효과는 실로 대단했고 그렇기에 욕심이 더 났다.

 

 

-미라클 모닝 中-


'오늘 아침 일어날 수 있으니 이 얼마나 행운인가.'

 


 


다음글에는 미라클모닝을 하면서 느낀점과 장단점 정리 하겠습니다.

장단점 보시면 미라클모닝을 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ㅎㅎ

 

다음글 바로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