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
개의 검색 결과가 있습니다.

 

 

'슈퍼스타K 5' 참가자 박시환 씨가

"이적-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를 불러 화제를 모았는데요.

 

아... 정말 잘부르네요.

 

심사위원들의 가창력을 인정하며 전원합격을 주셧는데요.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더 기대가되네요.

 

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이적-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가사-                    

 

 

그땐 아주 오랜 옛날이었지
난 작고 어리석은 아이였고
열병처럼 사랑에 취해 버리고
심술궂게 그 맘을 내팽개쳤지

내가 버린 건 어떠한 사랑인지

생애 한번 뜨거운 설램인지
두번 다시 또 오지 않는건지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오랜 뒤에 나는 알게 되었지

난 작고 어리석었다는 것을
술에 취해 집을 향하던 봄날에

물결처럼 가슴이 일렁거렸지

내가 버린건 어떠한 사랑인지
생애 한번 뜨거운 설렘인지
두번 다시 또 오지 않는건지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오 내가 놓아 버린건 어떠한 사랑인지
생애 한번 뜨거운 설렘인지
두번 다시 또 오지 않는건지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