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
개의 검색 결과가 있습니다.

요줌엔 개성 시대라 독특하지 않으면 자기자신을 어필하기 어렵죠~~

 

거기에 맞추어 이색명함들이 무엇이있나하고 찾아봣는데 너무 재미있고 참신한것들이 많더라구요.

 

정말 디자인의 세계란~~~

 

처음으로 소개할 명함은..

 

 

피아노관련 직업을 가진 명함인데요.

피아노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직업을가진 사람의 명함이라고 하네요

재미있게 자기를 어필 하네요.

 

 

이것은 가구 관련 업종인데

이것 또한

자기 직업을 잘 어필한 디자인이라 볼수 있겟네요.

 

 

이걸 보고 감탄햇는데요~

정말 기똥차네요 명함의 재질의 틀을 벗어나

고무?가 명함으로 탄생할줄이야... 와우

 

이것은 라이오bj?? 명함인거같네아요

마이크 모양을 연상시키는 명함이네요

이것도 자기 직업을 어필하는 명합입니다.

 

 

이 명함은 유명 해커의 명함이라고하는데요

모든지 다 뚫어버릴수있다는

머 그런 메시지를 전달하는거 같네요 ㅎㅎ

 

 

이것은 딱봐도 헤어 관련 업종 명함이네요

자신의 직업도 어필하면서 실용성이 있어보이네요.

 

 

이 명함은 저두 꼭한번 받아보고싶네요 ㅠㅠ

USB를 명함으로 탈바꿈시켜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잃어버릴수 없도록 오래 간직하게끔 하는 명함인거같아요

아이디어가 대박이네요 ㅋ

 

 

이것은 오프너기능을 합친 명함이네요~~~

 

 

요식업쪽 직업을가진 사람의 명함인거같네요

저게 수푼이 될꺼같은데 과연...

위생이...

 

 

 

이것은 약간 과학적으로 접근한 명함인데요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소리가 나도록 되어있어 보이네요~

 

 

이것은 어느 제과점의 명함이라고하는데요.

지나다니다 본글로 실제로 먹을수있고 유통기한은 10일이라고하네요. 믿거나말거나~~

먹고싶네요...

 

 

이것도 자신의 직업을 각인시켜줄수있으면서도

재미난 디자인이네요

한번 받아보고싶네요~~~

 

 

위에 명함은 정말 딱봐도 알다시피 요가관련 명함이네요~

첫번째 사진은 요가 매트를 표현한거같구요

두번째 사진은 손가락을 넣으니까 요가하는 사람의 다리가되네요~~

정말 참신한거같아요

디자인의 끝은 없네요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