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
개의 검색 결과가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발은 뉴발란스 993 남노 입니다.

컬러 조합이 제일 환상적이다고 저는 생각해요~

저도 신발을 워낙 좋아하는 편인데 유독 뉴발 900시리즈를 선호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디자인 성능 면에서 모두 확실하다고 봐요.

 

요줌 990은 좀 흔한 감이 있지만 993은 조금 덜 보이더라고요.

993은 단종된지 꽤 됬죠 ㅠ 그래도 구할수 있는데 가품이 판을 치더라고요.

 

아닌 을 드리자면~

993 구입할때 가격이 싸다면 무조건 의심해야 합니다. 신중 또 신중!!

제 가 본 것 중에 사이즈나 수량이 많이 없거나 하자가 있지 않은 이상은 993이 18만원 아래인걸 못 봤거든요. 요즘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건 주관적인 제 입장입니다!!

그리고 지금 활동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신발 정품 구별로 유명하신

코비진스님께 물어보시길~~

 

 

저는 조씨네뉴발란스에서 삿어요.

믿을 만한 해외 사이트죠!!!

 

요즘 이 녀석을 아주 매일 신고 다닙니다 ㅠㅠ 감동이에요...

앞에 네이비라고 적힌 저 자수가 보이나요?? 간지 폭발

 

 

 

 

밑에 박스는 다른 신발 박스인데 그냥 어색해서ㅎㅎ

정말 화려해요 ㅠㅠ 감동 감동

 

 

 

 

착용샷은 많이 없지만

 

 

이것은 지하철 탈려다가 밑을 보니까 어머 너무 멋져서 찍어봤어요ㅎㅎ

 

이것은 늦게 집들어가는 길에 가로등빛에 반짝이길레 어머 멋져서 찍어봣어요~~ 아 눈부셔~

 

요즘에 뉴발 990 그레이랑

993 남노를 번갈아서 신고 다니는데 확실히

993 남노가 래어 인가봐요 +ㅇ+

 

                      추가 샷 후기                     

 

 

추석날 이 신발만 신고 와서 산도 이 신발 신고 탔어요.

착용감 장난아니구 런닝화답게 편안한 등산이었습니다.

안에 쿠션감이 너무 좋고, 두께감이 너무 좋아서 여름엔 조금 더울수도 있겠지만 곧 올 겨울에는 따듯하게 신고다닐수있을꺼같아요!!!

 

다 좋은데 노란색 부분에 때가 아주 잘타네요 ㅋㅋㅋ 그래도 빈티지하게 예뻐요 짱짱

 

 

이것으로 뉴발 993 남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